일본 온천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나라중에 하나인 일본은, 온천으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그만큼 유명한 온천이 많은데, 오늘은 일본에서 유명한 온천 몇몇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에 있는 규슈 유후인온천입니다.
이곳은 일본 온천 순위중에서도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중에 하나인 후쿠오카(Fukuoka)지역에 있는 유명한 관광지이며, 맛있는 음식들까지 같이 즐길수 있는 곳이어서, 매년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유후인이라는 곳은 온천으로도 유명하지만 여러개의 작은 박물관과 미술관들이 있어서 볼거리 있으며, 이곳에는 긴린코 호수도 유명하니 온천도 하고 이곳에서도 또다른 여행을 즐기고 오시면 좋습니다. 특히 일본에는 자전거문화가 많이 발달하여, 그 어딜 가도 자전거가 생활화 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할수도 있으니 자전거를 타고 편하게 관광을 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온천이야기로 돌아오면, 이곳의 온천은 용출량이 전국에서 3위로서 원천 수로는 전국에서 2위인 온천입니다. 특히 냉천수와 온천수가 동시에 흘러들기 때문에, 이른 아침 그 온도차때문에 물안개가 피어오르는데, 이물안개때문에 몽환적인 분위기연출되면 마치 다른곳에 온것같은 착각을 불어올 정도로 멋진 장관이 펼쳐집니다. 따끈한 온천에서 피로도 풀고, 멋진 물안개까지 보고, 긴린코 호수에서 산책까지 하면 최고의 온천여행 코스가 될것입니다.
도쿄근교에서 갈수 있는 하코네 온천입니다.
하코네는 도쿄와 가깝기 때문에, 도쿄여행을 즐기러 오신분들이 많이 찾는 온천중에 하나이며, 겨울에는 푸르른 절경을 만끽할 수 있고,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덕분에 사계절, 일년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곳이며 하코네 근처에는 특히나 고급호텔과 전통온천시설이 있는 료칸이 많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고르시면 됩니다. 이곳은 온천도 온천이지만, 주변에 볼거리와 유명 관광지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주변 정보를 잘 알아보고 같이 여행하시면 좋을 곳입니다. 몇몇 말하자면 고라와 아시호수및 오다와라가 있습니다.
일당 용출량이 1위인 쿠사츠 온천입니다.
쿠사츠 온천은 일본 3대 온천에 들어가며, 특히 하루 용출량이 32,300리터로 일본에서 1위이며, 하루 23만개 분량이 매일 분출되는 곳입니다. 이 용출량은 온천의 질을 결정짓는게 가장 중요하며 일본에 있는 모든 온천들이 용출량이 이렇게 많은건 아닙니다. 그렇기에 쿠사츠에 있는 대부분의 료칸 및 온천에서는 다른 온천처럼 원천을 섞어서 쓰는것이 아니라, 원천을 100%사용하기 때문에 어느곳에서 온천을 즐기더라도 순도100%의 온천을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수질도 매우 좋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지옥의 온천이라 불리는 벳부온천입니다.
벳부온천은 큐슈 오이타현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은 유후인온천과 마찬가지로 큐슈에서 인기가 좋은 온천지입니다. 물론 유후인보다는 료칸의 수가 많지 않기때문에,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유후인만 들르거나 유후인을 보고 관광겸 들르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벳부온천은 지옥온천 순례라는 특별한 관광이 가능한 곳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왜 지옥온천이라고 하는걸까요? 온천에서 유황냄새가 많이 나고, 연기와 뜨거운 수증기들이 자욱하게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 분위기는 마치 지옥에 온것 같은 분위기여서 지옥온천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훗카이도 노보리베츠 온천입니다.
이곳은 일본 최북단에 위치해 있으며, 평년 기온이 가장 낮은 훗카이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지만,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온천중에 하나로, 노보리베츠 온천에서는 여러가지의 종류의 온천수가 솟아오르고, 수질 또한 매우 우수한 편이어서 온천수중에 가장 유명한 유황 온천입니다.유황온천은 보통 온천과는 다르게 우윳빛에 특유 유황 냄새가 나는 온천수입니다. 분당 3000리터의 온천수가 나오기 때문에, 이 뜨거운 이 수증기때문에, 벳부온천과 마찬가지로 지옥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그리고 온천여행뿐만 아니라, 주변에 산책코스가 있어서 또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이 근처에는 유명한 료칸들도 있어서 1박을 하는것도 노보리베츠 온천 여행을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개중 료칸중에는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온천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일본에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온천이 매우 발달한 곳으로서, 여러개의 유명한 온천이 있습니다. 일부러 온천여행을 즐기는것도 좋지만, 일본여행 계획을 잡고 있다면, 근처 가까운 온천을 알아보고 본인의 여행코스에 넣어보는것도 일본여행을 즐기는 방법입니다. 모든 온천 주변에는 료칸이 매우 잘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숙박도 매우 용이하고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도 대부분이 즐길수 있기 때문에, 1박2일 하기에 매우 훌륭한 여행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