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야기는 오랜만에 쓰는것 같네요.
처음에는 애드센스 승인받기 위해서 블로그 이야기를 참 많이 풀었었는데, 승인후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안정화하기 위해서 노력하기에 바빴던것 같습니다.
만약 블로그 승인방법이란 연관글인줄 알고 들어오신분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보시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설겁니다.
승인방법 노하우
정확히 승인은11월18일에 승인받았습니다.
그리고 광고 개제를 하고, 최초 10$의 수익이 발생하게되면, 구글에서 핀번호를 우편으로 발송을 한답니다. 이는 계정이 가계정인지 아닌지에 대한 확인 방법일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 가입할때 적은 주소를 대충입력하시면 안되고, 정확하게 입력 하셔야합니다.
한글로 입력해도 잘 오니 걱정하지 않으시면됩니다^^
이 핀번호는 발송후 약 1주일~2주일정도 소요가 되는데, 저는 9일정도쯤 되서 받은것 같아요.
이 핀번호를 웹페이지에 정식 등록해야 그때부터 본격적인 분투기가 시작되는거겠죠.
이렇게 밀봉이 되어서 온답니다.
해외에서는 투자하는게 있어서 해외 우편물은 받아봤지만,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렇게 우편물이 오니 감외가 새롭더라구요.기념으로 찍어놓은것도 있습니다.
앞면에는 이와같이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는 메시지가 적혀있습니다.
아버지께서 우편물을 받으셨는데, 이게 대체 뭐냐고 여쭤보실정도였으니까요.. 원래 물어보지 않는분이신데, 봉투가 제가봐도 의미심장하네요.
다른 사람이 미리 개봉 해볼 수 없게, 절취선으로 저리 동봉이 되어있습니다.
4방향을 전부 밀봉되어있어서 절취선을 따라 손으로 뜯으면 된답니다.
별거 아닌것 같긴한데...착시효과가 일어날것같은 한쪽면입니다.
사진으로는 나오지 않지만, Google AdSense라고 적혀있습니다. 별거아닌건데, 외국기업이라그런지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도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핀번호를 수령하게되면, 안쪽에 이렇게 핀번호가 있습니다.
모자이크처리한 부분이 핀번호입니다.
'PIN'이라고 적혀있죠!
이 번호를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인증을 해야한답니다.
좌측에는 이렇게 등록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 애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인증을 클릭합니다.
- 오른쪽에 표시된 NIM을 입력하고 PIN제출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신후 수익이 10$다 되면, 누구나 핀번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