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반가운 얼굴 젝스키스가 오늘 나옵니다.

90년대말 여섯개의 수정으로 당시 최대 라이벌인 HOT와 공방을 벌였던 그들이 나오네요.

사실 저도 당시 시절 사람이라, 요즘 tv보는 재미가 남다른것 같아요.

HOT의 장우혁이나, 토니안, 문희준 도 방송에서 이제 신비감은 던져버리고, 나오는모습이 너무 좋고

기존부터 젝스키스에서는 은지원씨는 활동을 쭈욱 했었고, 다른 멤버들은 근래에 활동을 하는것 같은데

너무 보기 좋습니다.

..

당시 최고의 아이돌이었던 젝스키스 멤버인 강성훈,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아마 이들이 출연하는건 5개월만일겁니다.

특히 이번에 출연하는 이유는 아마 신곡 홍보 목적도 있겠죠?

신곡으로 나온 곡인, '커플', '연정'의 앞으로의 반응은 어떨지 무척 궁금해요.



오늘방송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신곡 연정의 리어레인지 버전으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하구 있어요.

라디오스타에서는 무대에서 볼수 없었던 라이브공연을 직접 보여주는게 또 하나의 묘미입니다.

특히 mc들의 날카로운 디스 공격에 어쩔줄 몰라하는 다섯멤버의 반응이 무척 궁금합니다.

예고편에서도 나왔듯이 무척 재밌을것 같아요.

멤버중에 고지용씨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 아쉽지만, 이 다섯명의 활동이 무척 흥미진진합니다.

옛날 리즈시절정도는 아니지만, 40대 가까이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팬들을 다수 확보하고

예능프로에까지 출연하는등, 제2의 전성기인것도 같아요.

특히 눈에 띄는건 40 가까이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현 아이들 스타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강성훈

씨 피부가 눈에 띄어요.

어쩜 이리 다들 관리를 잘하셨을까요. 멋집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편에서 볼수 있겠네요!!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편에서 공백기인 5개월동안 쌓은 에피소드를 이야기할거라고 합니다.

재밌는 이야기 뿐만 아니라, 신곡 소식과 콘서트  스토리등도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의 활동 응원합니다^^

 

 

 



복사했습니다!